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추억 돋는 예전 오락실 게임들 다운로드 바로 실행 (+조이스틱 연동)

아들 녀석이 게임을 좋아해서 얘기하다 보니 

스트리트 파이터, 보글보글 여러가지 얘길하다가 찾았네요. 

다운로드 받아서 바로 실행이 가능하고, 좋은 것은 조이스틱과 연동이 바로 되니 너무 좋네요~ 

카발이라는 게임이네요

 

스트리트 후프라는 농구게임이예요

 

그 외에도 100개 가까이 있네요~ 실행도 바로바로 되고, 추억 돋네요! 

 

다운로드drive.google.com/file/d/1f5kJxMNcvo0UgJlFYU87T22B_HJUoLqW/view?usp=sharing

 

저작권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