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무료] 최강의 아이폰/아이팟 한영/영한 사전 + 번역기

우리는 아이팟/아이폰에 이쁘고 깔끔하고 질 좋은 사전하나 넣고 싶어 합니다. 뭐 영어를 공부한다기 보다는 소장용으로 하나 넣고 싶죠. 
 
그런데... 가격이 정말 나쁩니다. 대부분 10$을 그냥 넘겨 버리죠. 어떤 사전이든 동아 프라임이든, 옥스포드든 뭐든... 우린 또 그렇게는 주고 안사잖아요^^

정말 괜찮은 무료! 사전 = 물건 하나 발견했습니다.
사전이면서 즉석(!) 번역기 - 정말 즉석으로 번역을 합니다.

이미 한국 마켓에 상위를 차지 하고 있어서 많이들 아시겠지만,
이름은 translator+ 

무료버전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hk/app/english-translator-pro/id353116951?mt=8

약간 어려울 수 있는 생활 표현~ 오~ 근데, 적절하게 번역 해주네요. 통과~


살짝 어려운 문장 누가보면 쉬울 수도 있지만, 제가 만들어낸 최대 난이도 오~ 통과
(여기서 포인트 하나~ 문장의 첫번째 대문자로 넣어보세요. 더 정확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마침표,느낌표,물음표 마지막에 넣어주면 더더더 정확하게 나옵니다. 감동!)


다국어 지원~ 이 언어들 알지도 못하고 알 필요도 없지만 그냥 감동에 뿌듯에 든든!

그 와중에 한국어 -> 영어 선택해서 보니~ 훌륭하네요~!

쪼끔 더 어려운 것을 시켜봐도~ ㅎㅎㅎ 훌륭~


무료버전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hk/app/english-translator-pro/id353116951?mt=8

번역을 몇 번 테스트 해보니 이것은 뭐 훌륭 이상의 감동을 줍니다.
물론 너무 큰 기대는 마세요. 무료라는 것을 명심해주시구요.

무료 버전에는 광고가 나오네요~ 광고 까짓 봐주죠 머~ㅋ 공짜인데

영어에서 한글은 기본! 한글에서 영어까지 땡큐수준은 되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다국어가 지원된다는 필요하다면 다양한 언어로도 되네요!

기능성(★★★★★):   영한,한영은 기본 다국어에서 감동
디자인(★★★★):   갈금! 정말 갈금합니다. 하지만 광고가 있다는 점에서 
속도 (★★★★★):   즉석이란 것이 뭔지 느껴질꺼예요. 자판을 치면서 번역이 되고 있어요!
활용도(★★★★★):   기본적인 사전은 단어만 치면 되니 사전 + 번역기
가격(★★★★★) :    무료버전 착하죠~! 비싼 사전들은 가라!

 이렇게 감동을 주는 어플들이 있네요~! 이런 감동때문에 홍보를 안하고 싶어도 안 할 수가 없네용^^ 그럼 이만 삼만 사만~ 휘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