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의 행복 산책

오션월드 vs 캐리비안베이 본문

생활이야기

오션월드 vs 캐리비안베이

알렉 알렉 2018. 10. 8. 16:07
캐리비안베이는 10번은 가본거 같고, 오션월드는 이번에 처음이다.


규모는 캐리비안 베이가 더 큰거 같다. 스케일이 큰 놀이기구도 많고 넓이도 넓은거 같다. 유수풀 크기만 해고 캐리비안베이는 한참을 도는데 오션월드는 짧은 느낌이다.

오션월드는 크기가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빠르게 놀 수 있는 것들이 꽤 있다. 특히 아이들과 놀기에는 오션월드가 괜찮다.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파도풀이라든가 계단을 올라가서 바로 탈 수 있는 미끄럼이 많아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다.

식사는 사실 양쪽다 기름지고 비싸고 부실한 편이지만 구지 더 나은 느낌은 오션 월드이다. 근데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았는데 음식을 오래 기다려야 하고 자리가 매우 협소했다. 아무래도 성수기가 아니여서 그럴수도 있고...

그래도 아이들과 오기는 좋은 곳인 곳이다. 하지만 지금 앤트 월드를 가야 한다고 난리인게 문제다... 오션월드만 해도 엄청 비싼데 여기에 앤트 월드 26000원씩이라니...

한우도 먹어봐야 하는데... 주가는 안오르고 ㅋ
아이들과 함께 하는 빡센 연휴다~ 어쩜 이것이 행복이다 ㅋㅋ



기술 노트 앱으로 받으시면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그리고 아래 보시면 컴퓨터 구조 및 운영체제 도서 전체를 PDF로 올려뒀습니다. 받아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https://brainwave.tistory.com/895
이제 막 기술노트 라는 유투브 시작했습니다. 앱개발 부터 IT 전반에 대한 기술을 노트 하듯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썸네일이 미워서 죄송합니다. 그냥 기술쟁이가 할 수 있는게 이 정도 수준이니 이해부탁드리구요. 괜찮으시다면 지켜봐주세요. 시간 날때마다 해보려고 합니다. [유투브 기술노트]

쇼핑 사이트 한군데서 편리하게 접속하세요~다스캔 클릭
https://www.dascan.com

구주소 신주소 변환, 우편번호 영문주소까지 한방에 가능해요~
http://address.hitouchsoft.com

아이들을 위해서 직접 만들어본 유용하고 다양한 앱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구경해보세요~
http://www.hitouchsoft.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