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추억이 되버린 인생 게임 제일 과금 많이 한 게임

몇년 전에만 해도 모바일 게임이 조금만 재밌어도 승부욕에 불타 했었는데요. 그때 왜 그랬는지 렙업을 하고 싶고, 장비를 맞추고 싶고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왜 렙업을 해야 하는지 장비는 키우면 뭐하는지 게임 무상의 경지 어차피 내가 아무리 렙업을 해도 나보다 잘하는 사람들 많고, 아무리 다 깨도 새로운 스테이지 만들어 내고 그냥 적당히 만족인거 같네요.

그 중에서 왜 그랬는지 과금을 꽤 했던 게임인데요. 바로 로얄 리볼트입니다.


이 게임이 재밌었던 이유는
그때 당시 단순 디펜스 게임이 많았는데
이것은 자기가 길을 만들고 타워를 놓고 어떻게 방어를 할지 전략을 짜는 부분이 상당히 신기하고 재밌었지요.


이렇게 무기도 업그레이드 하구요.


그러다 보니 어느새 장비가 빨간색으로 꽉~


오래간만에 접속하니 최상급 상자도 주네요


아래 처럼 디펜스 게임 형태인데 주인공은 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이 게임이 전략을 정말 잘한게 패키지 상품을 이 게임에서 첨본거 같아요. 그것도 내가 필요한 것들을 모아서 할인을 해서 파니 사고 싶은 욕심이 생겼드랬죠...

요즘 모바일 게임은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싸우기 때문에 이런류의 게임이 더 이상 손이 가지는 않는데요. 그냥 잠시 재밌어했던 게임이라 아주 가끔 들어가봅니다.

안해보신 분이라면 추천드리구요~
과금은 비추입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시간 지나면 자연스럽게 렙업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