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의 행복 산책

그래픽 깔끔하고 재밌는 RPG 게임 체인져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그래픽 깔끔하고 재밌는 RPG 게임 체인져

알렉 알렉 2019. 9. 1. 15:51
아 이게임이 한 5년전에만 나왔어도 완전 대박이였을텐데요!!

지금 해도 그래도 깔끔하네요~!!!




기술 노트 앱으로 받으시면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그리고 아래 보시면 컴퓨터 구조 및 운영체제 도서 전체를 PDF로 올려뒀습니다. 받아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https://brainwave.tistory.com/895
이제 막 기술노트 라는 유투브 시작했습니다. 앱개발 부터 IT 전반에 대한 기술을 노트 하듯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썸네일이 미워서 죄송합니다. 그냥 기술쟁이가 할 수 있는게 이 정도 수준이니 이해부탁드리구요. 괜찮으시다면 지켜봐주세요. 시간 날때마다 해보려고 합니다. [유투브 기술노트]

안드로이드 앱 개발 유일한 추천 책입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구매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말씀드립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생능출판(생능출판사)

기술사 공부할 때 시험볼 때 미끄러지는 듯하게 사용했던 기술사 시험용 볼펜입니다. 강력추천입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구매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말씀드립니다.
[바보사랑]PILOT 파일럿 슈퍼그립 1.6mm볼펜 (신형), 신형1.6mm-흑색

에어비앤비 airbnb 할인
쿠폰 클릭

쇼핑 사이트 한군데서 편리하게 접속하세요~다스캔 클릭
https://www.dascan.com

구주소 신주소 변환, 우편번호 영문주소까지 한방에 가능해요~
http://address.hitouchsoft.com

아이들을 위해서 직접 만들어본 유용하고 다양한 앱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구경해보세요~
http://www.hitouchsoft.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