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해커스 토익 보카 씹어 먹을 수 있는 대박 앱

제가 요즘 영어를 급하게 해야 해서 여러가지를 찾아보다가 너무 좋은 기능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사실 해커스 토익 보카정도는 내것으로 완전히 만들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하다가 제가 생각한 방법은 해커스 보카 책을 보다가 잘 모르는 부분을 체크를 해서 반복하려고 했는데요.

 

그것보다 더 확실한 방법은 엑셀 같은 것에 모르는 단어를 적고, 외우면 지우는 식을 생각했는데요. 그것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암기고래를 설치 하게 되면 아래 단어장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씩 입력을 할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입력하면 단어 소리 및 설명까지 그리고 반복까지 완벽하게 됩니다.

 


공부 화이팅입니다~

영어 공부하다가 제가 직접 만든 앱도 한번 다운로드 받아봐주세요~ 정말 좋습니다.

이 앱이 좋은 점
1. 무한 반복이 가능하다. 별도의 인터넷 없이 가능함.
2. 영어 회화에 필요한 문장을 무한 반복 할 수 있다.
3. 반복 회수를 설정할 수 있다.
4. 문장 가격을 조정하여 쉐도잉 할 수 있다.
5.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도 계속 들을 수 있다.
6. 마지막 들었던 문장을 이어서 할 수 있다.
7. 문장 설명 제외하고 영어 문장만도 들을 수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itouch.youtubegun

 

권아나TV 70문장 무한반복 - Google Play 앱

먼저 주옥같은 문장을 가르쳐주신 권아나운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영어를 공부하려고 유투브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권아나TV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문장 70개를 완전히 마르고 닳도록 암기 하기 위해서 앱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앱이 좋은 1. 무한 반복이 가능하다. 별도의 인터넷 없이 가능함. 2. 특별한 문장을 무한 반복 할 수 있다. 3. 반복 회수를 설정할 수 있다. 4. 문장 가격을 조정하여 쉐도잉 할 수 있다. 5.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도 계속

play.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