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노트10 사고 누리는 가장 큰 혜택 해외에서 무제한 로밍

하마터면 이 혜택을 모르고 데이터 로밍을 구매 하고 갈뻔 했다는

노트10에 한해서 그리고 요금 기준이 있긴 해요. 저는 폰 판매 프로모션때 기계값 8만원대 사서 요금제 8만원짜리를 6개월 써야 했어요. 그래서 억지로 쓰고 있기는 한데 이런 무제한 요금제는 로밍도 무제한입니다.

이건 진짜 대박이예요. 그리고 아무런 설정도 할 필요가 없고 그냥 현지가서 핸드폰 껐다 켜면 다 설정 되어 있어요.
말레이시아 조흐바루입니다. 바로 잡네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경험은 말레이시아에서 싱가폴 오갈 때 로밍이 자동으로 바뀌었다는 것이지요. 운전할 때 네비를 구글로 켜고 가는데 지역넘어갈 때 심카드의 경우는 바꿔주거나 껐다 켜야 한다고 하던데

이건 자동입니다. 너무너무 좋은 혜택이였어요.
다음달도 한번 더 일주일 조흐바루 가는데 넘 좋네요.
의무 사용 기간 6개월 내에 일주일씩 3번 해외 가니 이 혜택을 제대로 쓰게 됐네요.

그래도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한국에 없으니 3주간은 그냥 안쓰고 기본 요금 8만씩 매달 낸거 생각하면 모 그럴만도 한데

없었다면 무척 아쉬웠을 것이고 그렇다고 매번 정지도 안되고 암튼 이 혜택은 정말 좋네요!

노트10 이신분은 확인해보고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