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프레지 ( prezi ) 오프라인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 프로그램 받으실 때 주의해야 할 점. 바이러스 랜섬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3가지를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1. 다운로드 버튼을 잘 찾으셔야 합니다. 유사하게 광고 일수 있어요. 큰 일 나지는 않지만, 시간을 낭비할 수 있지요. 

2. 광고 프로그램 설치가 자동으로 막 진행 될 수 있어요. 비슷하게 꾸며놓고, 아래와 같이 설치 할 것이냐라고 묻습니다. 사실 .exe 이름을 내가 받고자 하는 어플 이름으로 바꾸고 본인들이 원하는 프로그램 설치하게 할 수 있으니깐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사실 이 세번째가 가장 위험하고 중요한데요. 바이러스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러스 중에 랜섬웨어는 방법이 없습니다. 돈을 엄청나게 지불하거나 자료를 다 잃게 됩니다. 정말 정말 주의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전에 꼭 잘 살펴야 합니다. 이때 도메인을 잘보면 알 수가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인 경우는 괜찮으나 사이트 이름에 특히 도메인 맨 앞이 www로 시작하지 않고 좀 구리다 하면 의심해봐야 합니다. 

제가 그래서 위 사이트에서 프레지 오프라인 버전이라는 것을 대신 받아봤습니다. 다 받아졌네요. 

짜잔~ 이거 실행하는 순간 PC가 맛이 갈 수가 있어서 막 설치 하시면 안됩니다. 이상한 목적의 .exe의 파일을 이름을 바꾼 것인지 진짜인지 파일을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잠시만요! 

이 정도면 맞는거 같아요. 여기서 다른 회사 이름이 나오면 설치 하지 않습니다. 

잘 설치 되는거 같네요~ 이러면 쓰시면 되겠네요. 링크는 아래 보시면 됩니다. 

https://prezi.ko.downloadastro.com/s/prezi/

 

prezi - Download Astro의 무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와 리뷰

최신 버젼을 무료로 다운로드 - prezi. 다양한 프로그램과 버젼이 최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prezi.ko.downloadast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