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절식 다이어트 6일째 중단 사태 발생 ... 배고파서가 아니라... 문제가...

절식 다이어트 6일째이고 몸무게는 원하는데로 쭉 빠졌는데여. 76에서 72대까지요...

 

문제는 배고픔이 아니라...
어지러움이네여... 6일째 밥을 안먹으니 그럴수 있다 싶네요. 철분제를 같이 먹어주라 하네요...

저는 그것보다 일도 해야해서
죽을 한그릇 먹기로 했습니다...

 

옆에는 함초가 있네여...

일주일간은 아침 저녁 선식 합니다.
이제 무게는 빠지진 않고 유지가 되는 정도예요.

6일이 참 길게 느껴졌네요 ㅠㅠ
오랜만에 맛보는 쌀의 느낌 ... 그 와중에 고기라고 장조림 싹싹 먹었네여

그 와중에 반은 남겼다는 다이어트 정신 ㅋㅋㅋ

다이어트 살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