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피부 관리 - 52세 치과 의사 추천한 마시는 콜라겐 진짜 효과 있네요.

제가 이번에 살을 일주일 사이 4Kg 뺐는데, 예전 같으면
얼굴 안되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을텐데,

제가 이번에는 3가지를 꾸준히 했어요.
1. 물을 많이 마신다. 이거 좋다고 하더라구요. 일부러 좀 많이 마셨어요.

2. 밤에 와이프 크림을 바르고 잔다. 이것도 한몫한거 같긴 하구요.

3. 근데, 이번에 콜라겐에 대해서 듣고 그 콜라겐을 먹어봤어요.

동국약품 제품이랑 2개 종류 다 사고, 사실 두개를 다 먹었어요. 한개씩만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좀 많이 필요한 스타일인거 같아서요.

주물이 많이 펴진거 같고, 피부가 말라 보이지가 않나봐요. 좋아보인다 라는 얘기 듣고, 이번에 살 뺐는데 얼굴에 티가 안난다고 얘기 듣고, 그리고 제가 봐도 얼굴이 조금 아주 약간이지만 탱탱한거 같아요. 일주일 복용한거에 비하면 좋은 효과인거 같아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진 않은거 같아요.
음료수 한잔 한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