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만든 앱 및 서비스

바코드 스캔으로 온라인 가격 정보 비교 - 다스캔

마트에 갔을 때 물건을 사려고 하다가 온라인으로 검색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한번이라도 검색해보신 적이 있다면 이 앱을 바로 설치해보세요~! 바코드 스캔을 통해서 네이버 쇼핑 정보를 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itouch.bookscan




https://www.youtube.com/watch?v=gnrwPKTQRX4


 


이런 물건이 오프라인 매장이 있을 때 가끔 온라인 가격이 궁금하시지요? 그럼 바코드를 스치기만 해보세요~! 


온라인 가격 정보가 쫙~ 나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QR코드 스캔도 되는데요. 책에 QR코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R코드도 스치기만 하면~!



 


서점에서 책을 보다가 온라인 중고책을 검색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바로 설치해보세요. 바코드 스치기만 해도 바로 정보가 나옵니다~!  


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제공 그리고 블로그 글들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책 내에 동영상 제공을 위한 QR코드를 제공하는데 QR코드도 같이 검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예를 들면 교원 솔루투이 도서는 도서 내 QR코드가 있어서 참고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중고등학교 수업서에도 QR코드가 있어서 활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다운로드 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itouch.bookscan


사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 또는 개선점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업그레이드 할 때 적극 반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