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예전에 자주 갔던 강남 삼겹살 맛집 - 칼맞은 삽겹살


고기먹고싶다고했더니 서방이 강남오라고 콜!!
서방님이 쏘신다니 바로 달려갔다.ㅋㅋ
회식때 갔는데 좋았다고 신랑님 안내하신
칼맞은 삼겹살!


냄새 안 배게 주머니에 옷이랑 담인둔다.


빨리 먹게 돌판이 달궈져있다.


새콤달콤 파무침


우선 삼겹2인, 가브리살1인분 시키고~
김치랑 올려 구워준다.


맛난 김치!
서비스 계란찜
서비스 된장찌개

맛나게 익은 고기!
3인분 단숨에 먹고 항정살, 삼겹살 1인분씩 추가!ㅡㅡㅋ
음료수도 써비스!

둘이 삼겹3인, 가브리1인, 항정1인분..
총5인분 먹었다. ㅡㅡㅋ

이러니까 의사가 체중조절하라고 혼내지ㅠㅠ
후식으로 시원한거 땡겨서 지하철타러 가는길에
첨 보는 곳이지만 맛있게생겨 들어간 잠바주스!
비싸다. ㅡㅡㅋ

스무디킹하고 비슷하다.

풀코스로 신랑님이 쏘셔서 입이 호강했다.

가끔은 돈생각 안하고 써줘야 정신건강에 좋다는 게 내 생각!
둘 다 버니까 숨통은 트이게~~

서방 덕에 배터지게 먹은 나의 특별휴가!
담 달에 쉴때 또 부탁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