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Peach PL726 - 가정용 코팅기 구매 후기

피치냐, 현대냐 고민 완전많이하다가

걍 좀 더 저렴한 피치껄로 구입했어요~

A4와 A3 두가지 크기가 있는데 전 좀더 넓은 A3로 했답니다.

 

산지는 꽤 됐어요~

봄인가?? 엄마표 교구 만들어주겠다고 샀는데,

배송오고 잘 되나 테스트 한 번 해보고 세탁기 위에 방치했었다는... ㅡㅡ;

 


가볍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보시다시피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구요~


코드 꼽고

검정색 다이얼 돌려서

파워 빨간불 밑 레디에 녹색불 들어오면 코팅지 넣어주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요건 사은품으로 온 A4 코팅지 100매


카페 공구로 샀는데 인터넷보다 저렴해서 고민없이 샀던 기억은 있습니다.


찬희 문화센터 섭 듣고있는 책에 단어카드있어서 코팅해줬어요~

잘 되네요~ ^^*


짜잔!! 순식간에 6장 넣고 코팅했어요~ ^^

옆에서 새낑이가 도와줬다는~ ㅋㅋ

코팅하고나서 가위로 하나하나 오리고 코너커팅기로 잘라주고...

코팅하고나서가 더 시간 오래걸리네요~ ㅋ

제단기도 사고싶은데... 고민 중이랍니다.

 

암튼 코팅기는 가격대비 강추!!입니다.

요새 동네 문방구도 별로 없어서 코팅하러 다니기도 쉽지않고,

비용도 많이 드는데,

이거 하나 있음 초등학교 들어가서도 쓰고 좋을 것 같아요~

 

어제 첨으로 전 사용했는데,

앞으론 부지런좀 떨어서 많이 사용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