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의 행복 산책

Peach PL726 - 가정용 코팅기 구매 후기 본문

생활이야기

Peach PL726 - 가정용 코팅기 구매 후기

알렉 알렉 2018. 10. 5. 00:12

피치냐, 현대냐 고민 완전많이하다가

걍 좀 더 저렴한 피치껄로 구입했어요~

A4와 A3 두가지 크기가 있는데 전 좀더 넓은 A3로 했답니다.

 

산지는 꽤 됐어요~

봄인가?? 엄마표 교구 만들어주겠다고 샀는데,

배송오고 잘 되나 테스트 한 번 해보고 세탁기 위에 방치했었다는... ㅡㅡ;

 


가볍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보시다시피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구요~


코드 꼽고

검정색 다이얼 돌려서

파워 빨간불 밑 레디에 녹색불 들어오면 코팅지 넣어주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요건 사은품으로 온 A4 코팅지 100매


카페 공구로 샀는데 인터넷보다 저렴해서 고민없이 샀던 기억은 있습니다.


찬희 문화센터 섭 듣고있는 책에 단어카드있어서 코팅해줬어요~

잘 되네요~ ^^*


짜잔!! 순식간에 6장 넣고 코팅했어요~ ^^

옆에서 새낑이가 도와줬다는~ ㅋㅋ

코팅하고나서 가위로 하나하나 오리고 코너커팅기로 잘라주고...

코팅하고나서가 더 시간 오래걸리네요~ ㅋ

제단기도 사고싶은데... 고민 중이랍니다.

 

암튼 코팅기는 가격대비 강추!!입니다.

요새 동네 문방구도 별로 없어서 코팅하러 다니기도 쉽지않고,

비용도 많이 드는데,

이거 하나 있음 초등학교 들어가서도 쓰고 좋을 것 같아요~

 

어제 첨으로 전 사용했는데,

앞으론 부지런좀 떨어서 많이 사용해보려구요~ ^^





기술 노트 앱으로 받으시면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그리고 아래 보시면 컴퓨터 구조 및 운영체제 도서 전체를 PDF로 올려뒀습니다. 받아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https://brainwave.tistory.com/895
이제 막 기술노트 라는 유투브 시작했습니다. 앱개발 부터 IT 전반에 대한 기술을 노트 하듯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썸네일이 미워서 죄송합니다. 그냥 기술쟁이가 할 수 있는게 이 정도 수준이니 이해부탁드리구요. 괜찮으시다면 지켜봐주세요. 시간 날때마다 해보려고 합니다. [유투브 기술노트]

쇼핑 사이트 한군데서 편리하게 접속하세요~다스캔 클릭
https://www.dascan.com

구주소 신주소 변환, 우편번호 영문주소까지 한방에 가능해요~
http://address.hitouchsoft.com

아이들을 위해서 직접 만들어본 유용하고 다양한 앱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구경해보세요~
http://www.hitouchsoft.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