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집에 오니 LG 코드 제로가 똭~ 치명적인 단점 3가지 실제 사용 후기 다이슨 유선과 비교

집에 오니 LG 코드 제로가 똭 ~ 생각했던거보다 크진 않네요! 설치까지 해주고 갔네요!


요즘 잘 나가서 그런지 3주 기다렸네요~


83만원 결제 했고, 매직딜데이에 구매해서
11월에 적립금 10만원 받는다고 하니 73만원이네여~^^ 와이프가 쇼핑좀 합니다!


제가 전체 청소기를 한번씩 미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 ㅠㅠ
기전에 유선 다이슨을 썼는데요.
1. 흡입력이 상대적으로는 약합니다. 아무래도 무선이여서 그런거 같긴 합니다. 아니면 이전에 쓰던게 다이슨 유선이여서 그럴수도 있구요. 일단 체감이 그렇습니다.

2. 은근히 몸체가 무겁네요. 무선이여서 어쩔수 없는 문제이겠지만 사실 유선이 불편한게 전선이였는데 이것은 한번 꽂고 나면 몸체 옮겨 놓고 한참을 하는게 청소인데, 전체 평균 중 많이 차지하는 동작에서 무겁네요..  저도 살짝 팔목이 아픈데 여자들은 더 무거울 수 있겠네요..

3. 청소 하다가 세울 수도 있는데 기존 핸드 청소기는 그게 되는데 이건 세워지지가 안네요. 이건 다이슨도 안세워진다고 말할수 있지만 다이슨은 몸체가 바닥에 있으니깐 대충 그냥 파이프 던져 놓을수도 있는데 무선은 아슬아슬 세워 놨다가 넘어지기라도 하면 박살 날꺼 같네요.

그리고 밧데리 ... 이거 일년쯤간다고 하니 교체 하려면 10만원씩 유지비가 든다고 합니다.

그래도 꽂아두는 거 거치대 이건 아주 좋네요.
기존 유선도 청소기 세우는 게 일이였는데요. 편리합니다. 게다가 충전도 꽂아두기만 하면 되니 신경쓸 일이 없구요!



일단 사긴 했으니 잘 쓰겠지만
사실 유선 다이슨의 손 맛이 아주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력한 흡입력과 청소를 잘하고 있다는 그 느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