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의 행복 산책

집에 오니 LG 코드 제로가 똭~ 치명적인 단점 3가지 실제 사용 후기 다이슨 유선과 비교 본문

생활이야기

집에 오니 LG 코드 제로가 똭~ 치명적인 단점 3가지 실제 사용 후기 다이슨 유선과 비교

알렉 알렉 2018. 10. 21. 17:38
집에 오니 LG 코드 제로가 똭 ~ 생각했던거보다 크진 않네요! 설치까지 해주고 갔네요!


요즘 잘 나가서 그런지 3주 기다렸네요~


83만원 결제 했고, 매직딜데이에 구매해서
11월에 적립금 10만원 받는다고 하니 73만원이네여~^^ 와이프가 쇼핑좀 합니다!


제가 전체 청소기를 한번씩 미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 ㅠㅠ
기전에 유선 다이슨을 썼는데요.
1. 흡입력이 상대적으로는 약합니다. 아무래도 무선이여서 그런거 같긴 합니다. 아니면 이전에 쓰던게 다이슨 유선이여서 그럴수도 있구요. 일단 체감이 그렇습니다.

2. 은근히 몸체가 무겁네요. 무선이여서 어쩔수 없는 문제이겠지만 사실 유선이 불편한게 전선이였는데 이것은 한번 꽂고 나면 몸체 옮겨 놓고 한참을 하는게 청소인데, 전체 평균 중 많이 차지하는 동작에서 무겁네요..  저도 살짝 팔목이 아픈데 여자들은 더 무거울 수 있겠네요..

3. 청소 하다가 세울 수도 있는데 기존 핸드 청소기는 그게 되는데 이건 세워지지가 안네요. 이건 다이슨도 안세워진다고 말할수 있지만 다이슨은 몸체가 바닥에 있으니깐 대충 그냥 파이프 던져 놓을수도 있는데 무선은 아슬아슬 세워 놨다가 넘어지기라도 하면 박살 날꺼 같네요.

그리고 밧데리 ... 이거 일년쯤간다고 하니 교체 하려면 10만원씩 유지비가 든다고 합니다.

그래도 꽂아두는 거 거치대 이건 아주 좋네요.
기존 유선도 청소기 세우는 게 일이였는데요. 편리합니다. 게다가 충전도 꽂아두기만 하면 되니 신경쓸 일이 없구요!



일단 사긴 했으니 잘 쓰겠지만
사실 유선 다이슨의 손 맛이 아주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력한 흡입력과 청소를 잘하고 있다는 그 느낌 ㅎㅎ


기술 노트 앱으로 받으시면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그리고 아래 보시면 컴퓨터 구조 및 운영체제 도서 전체를 PDF로 올려뒀습니다. 받아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https://brainwave.tistory.com/895
이제 막 기술노트 라는 유투브 시작했습니다. 앱개발 부터 IT 전반에 대한 기술을 노트 하듯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썸네일이 미워서 죄송합니다. 그냥 기술쟁이가 할 수 있는게 이 정도 수준이니 이해부탁드리구요. 괜찮으시다면 지켜봐주세요. 시간 날때마다 해보려고 합니다. [유투브 기술노트]

쇼핑 사이트 한군데서 편리하게 접속하세요~다스캔 클릭
https://www.dascan.com

구주소 신주소 변환, 우편번호 영문주소까지 한방에 가능해요~
http://address.hitouchsoft.com

아이들을 위해서 직접 만들어본 유용하고 다양한 앱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구경해보세요~
http://www.hitouchsoft.com

1 Comments
  • 프로필사진 별히니 2018.10.23 18:45 미친것들아
    유선과 2000w인데 흡입력이 1000w
    무선은 v10 252v그러면 60v나오는데
    다이슨은 A S하기도 힘들고 배터리
    갑도 비싼고 맥슨으로 15분 쓰는데15분
    500회쓰면 배터리 갈아조야하고 다이슨은
    일본 중국 30만원 40만원이상 비싼데
    우리나라가호구야 정신들 차려라
    그리고 가성비 만만치 안고
    사기 그만쳤라
    유선 흡입세고청소도빨리끝내고 유선해드가가볍지
    다이슨은 먼지통도 씻지도 못하고
    바람이 위로 나오고
    그리고 써브로써야하고
    약한데 제데로 설명해라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