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아직 크롬캐스트 안하셨어요? 이건 선택이 아닌듯 합니다.

물론 최신 TV소유자분들은 패스하셔요~^^

구글 크롬캐스트 신세계네요~ 유튜브 시대에 그냥 무조건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이들 컨텐츠 TV에서 보여줄려고 유투브에서 받아다가 외장 하드에 복사해서 TV에 연결 해줬었는데요.

크롬캐스트로 다 해결이네요.
1. 스마트폰 -> TV 유투브 스마트폰으로 애들 보여줄 때 마음에 걸렸는데, 컨텐츠 애들 보여주기 딱이네요.

2. PC -> TV 가끔 영화 다운받으면 파일 복사해서 봤는데 이것도 한방에 해결이네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또는 VideoStream 프로그램으로 화질 좋게 볼수 있네요.

3. 스마트폰 -> TV TV가 구형이라 어려웠는데 이것도 너무 좋네요. 게임도 연결해서 하면 대박이네요.

크롬 캐스트 완전 추천입니다요.


요렇게 플레이 중일때는 대기열에 넣을 수가 있구요.



넷플릭스도 연결 해서 보려구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