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갤럭시 노트 10 이어폰 업데이트 불량

이번에 노트 10 신기한게 이어폰에도 펌웨어가 들어 있나 봅니다. 핸드폰에 이어폰을 꽂으니 바로 업데이트를 하라고 뜨네요!

우리 업데이트를 좋아하는 국민이라 바로 업데이트

헉!
그런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네요. 이어폰까지 신경을 써야 하는 복잡한 세계로 들어온거 같네요... 다시 A/S 센터로 고고 네요...


사실 이 문제 뿐 아니라 가끔 '치지직' 소리가 나는 거 같은 환청인가? 암튼 꽂고 있으면 가끔 들리는데, 나만 들리나...

결국 서비스 센터 다녀왔습니다. 그쪽 얘기는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일단은 이어폰만 교체를 받았습니다.

좀더 쓰다가 또 이상하면 다시 가려구요. 블루투스들 많이 쓰긴 해서 관심은 가는데, 전자파에 대한 공포가 있어서 아직은 안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