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산야초 함초 절식 다이어트 1일차 느낌 솔직 후기 + 몸무게 변화

 

이번엔 함초다! 

 

 

지난번에는 산야초로 했었는데, 이번에는 함초로 합니다. 

2주 프로그램으로 사서 딱 1주간 밥을 한끼도 안먹는거예요. 그리고 1주일 뒤부터는 점심 한끼만 먹고 아침 저녁으로 선식 

아~ 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란... 

아직 안가벼워지구요. 첫날 느낌 솔직하게 머리 아파 죽는지 알았습니다. 왜 밥을 안먹으니 머리가 멍해지죠... 

사실 배고픈 것은 참을만 하더라구요. 근데, 머리가 아~ 오후 되니깐 좀 살겠더라구요. 

지난번에도 느낀건데, 첫날이 제일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을 겨우 간신히 넘겼습니다. 

아웅 평소에 관리 잘해야지 이렇게 몰아서 빼려니 힘드네요. 그래도 이 고비만 넘기면 5Kg이 빠진다는 그것때문에 참아봅니다. 

산야초에서 함초로 바꾼 것은 먹어보니 맛은 비슷해요. 뭐가 함초고 뭐가 산야초인지 모르겠어요. 

함초 설명에 피부 미용이라고 씌여 있어서 그냥 선택했어요 ㅋㅋ 

살빼고 나면 꼭 듣는 소리가 왜케 안돼 보이냐고, 늙었다고.. 그래서 그랬는데, ... 효과가 있을런지 

암튼 산야초, 함초 급하게 살빼실 분들 추천입니다. 1-2주 빡시게 고생하고 살 그냥 떼버리세요! 

가격도 5kg 살 빼주는거 치고는 운동하느라 고생 안하고 쉽습니다. ㅋㅋ

효소담 산야초산야초 다이어트2주프로그램-절식 기타다이어트식품, 1set

 
어제 찍어놓은게 없긴 한데 어제 76.1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