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최고의 아이폰/아이팟 스노우 보드 게임 'X2 Snowboarding'

이제 막 더위가 꺽이나 싶은데, 여전히 아직 무더위로 잠못이루는 밤이 계속되네요.

또 겨울이 되면 우리는 추워서 힘들어하죠. 그렇게 추운속에서도 추위를 못느끼게 하는 곳이 있으니, 바로 스키장 아니 이제는 스노우보드장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예전에는 보드를 너무 좋아해서 시즌권을 사서 다녔는데, 이제 나이도 먹고 힘들어서 한번 가도 리프트를 3번 이상 못타네요 ㅋㅋ. 이젠 그냥 설원을 즐기러 갑니다.

그래도 우리를 미치게 하는 것은 활강할 때의 스피드와 점프할 때의 마약같은 중독성 우리는 그것을 즐기죠.  

서두가 길었는데, 제가 아이폰 게임 중에서 스노우 보드 주제로 한 게임을 한 10개정도 받아서 해봤습니다. 이름도 천차만별이고 느낌도 다 각각이구요. 나름 재밌는 게임도 있었는데, 그 중에 최고의 게임을 찾았습니다. 

플스게임도 스노우 보드 게임이면 미치는데, SSX트리키 같은 게임은 모든 코스에 금메달을 얻을 정도였구요. 그 플스 게임을 방불케 하는 느낌의 짜릿함을 주는 아이폰/아이팟 게임이 있었으니 이름하야 'X2Snowboard' 입니다.

무료 버전이 있으니 일단 맛보시고 재밌으면 사세요. 강추입니다. 1.9$
 
X2 Snowboarding 무료 버전
http://itunes.apple.com/hk/app/x2-snowboarding-base/id368497383?mt=8

게임 진행 장면. 흥미진진 그 자체네요. 얼마나 재밌으면 이렇게 홍보하겠습니까?^^


캐릭터도 이렇게나 많이 고를 수 있죠.  캐릭터별로 스피드, 점프등의 기량이 다릅니다.

게임 중 화면 속에 커다란 동전을 모으면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보드를 살 수 있습니다.

셋팅 화면. 셋팅화면까지 이렇게 앙증맞게 꾸며 놨네요.

어떤 코스에서 경기를 진행할 지 고릅니다. 산 마다 각기 다른 코스예요. 산을 다시 한번 누르면 어떤 경기를 치를 것인지 선택합니다. 트릭으로 할 지 레이스로 할지..

블루투스나 와이파이에서는 대전 게임도 되구요. 인터넷은 안되는 거 같고...

게임 속 화면인데, 사진 찍으라 뒤집혔네요. ㅋㅋ

어플 구매에 깐깐한 나이지만 이 어플만큼은 정말 후회 없네요. 이 어플 영업담당도 아니면서 이렇게 얘기하는 이유는 이 어플이 가지고 있는 게임성이나 스피드 감이 너무 좋기 때문입니다.

디자인: ★★★★ (스마트폰용이여서 플스게임 수준은 안된다.)
게임성: ★★★★★ (스피드 감이나 다양한 주제로 펼치는 대결이 재밌다. 별을 모으면 보드를 얻게 된다. 다양한 산에서 즐길 수 있따.)
중독성: ★★★★★ (한번 빠지면 밤낮으로 하게 된다.)
독창성: ★★★★ (스노우보드를 주제로 한 게임은 많다. 하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잘 표현해주었다.)

더 좋은 어플들을 기대하며... 최고의 어플을 찾아서~ See you l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