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플, 게임, 책)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 (Best of Best)

요즘 제 기준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보니 훌륭한 게임들이 많이 나오네요.

 

Best of Best 9 입니다.

 

지난번과 중복되는 것도 있네요.

 

1. 골프 게임의 지존 골프 스타  

  - 네트워크로 사람간 플레이 가능하고, 실사 수준의 그래픽, 다양한 코스, 정교한 플레이가 현질 50만원씩 하는 사람이 많을 정도의 몰입감을 줍니다.  

 

2. 스릴 넘치는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야구 게임 '골든글러브'

  - 타격과 투구만 있지만, 네트워크로 사람간 플레이다 보니 매 타석이 긴장감이 넘칩니다.

 

3. 아스팔트 에어본

  - 레이싱 중 지존이네요. 그래픽 최고는 두말할 것도 없고, 이번 버전에서 공중 부양 시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4. SSX

  - 스노우 보드 게임 SSX 트리키로 유명했던 것인데, 스마트폰에 맞춰 나왔네요. 그래픽 보장, 코스 다양하고, 레벨, 장비 꾸준이 업 시키는 재미가 넘치네요.

 

5. 굿데이 커맨더

  - 전략 시뮬레이션 중 단연 최고, 수호지, 등등 유사한 전략 시뮬이 많이 있지만, 이것만큼 현실감이 있게 잘 만든 게임은 없어 보입니다.

 

6. Respawnables

  - 이름이 좀 어렵긴 하지만, 캐주얼한 FPS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픽 재밌고, 보통 스페셜 포스같은 FPS 하다 보면 멀미 나는데요. 이것은 그렇지는 않습니다. 재밌습니다.

 

7. 미니모터레이싱

  - 아기자기 레이싱으로는 단연 최고입니다.

 

8. 격추왕

 - 실시간 비행 대전, 그래픽 산뜻하고, 스릴 있습니다.

 

9. 다함께 붕붕붕

 - 레이싱 게임인데, 기존 카트라이트와 비슷한데, 실시간 대전인만큼 긴장감과 재미가 정말 최고입니다. 물론 그래픽도 아주 좋습니다.